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4급 합격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서경 작성일21-01-02 17:12 조회53,779회 댓글1건

본문

11월 23일에 합격했는데 계속 까먹고있다가 지금에서야 후기를 쓰네요ㅜ
먼저 저는 중국어를 거의 모르는 상태로 위드어학원을 다니면서 회화를 123을 다 하고 HSK4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여름방학때 특강반으로 HSK4급 수업을 들었었는데 수업시간에 실제 HSK4급 시험 부분인 듣기, 독해, 쓰기 부분을 배우고 모의시험도 보있습니다.
가장 먼저 모든 부분에서 중요했던 단어를 각 부분에 나와있는 단어들을 나눠주시고 매 수업시간 마다 시험을 보시며 얼마나 단어가 숙지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셨습니다!
듣기 부분에서는 선생님께서 학생들이 듣기 파일을 들으며 스스로 공부 할 수 있도록 듣기 파일을 보내주시고 학원에 와서 틀린 부분을 해석해주시며 알려주셨습니다!
독해 부분은 1, 2, 3 부분을 나누어서 1부분에서는 빈칸에 들어갈 알 맞는 동사나 전치사 등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어서 쉽게 문제를 풀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각 틀린 부분을 해석도 다 해주셨습니다. 2부분에서는 문장에서는 접속사를 찾거나 첫 문장이나 끝 문장이 될 수 있는 단어들을 알려주시며 쉽게 풀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해석 또한 해주셨습니다! 3부분에서는 단어만 알면 쉽게 풀 수 있는 부분이라서 단어를 많이 강조하셨습니다!
마지막 수업시간에 가장 많이 다루었던 쓰기는 틀린 문제를 오답노트 쓰라고 강조를 많이 하셨고 1, 2부분으로 나누어서 1부분은 각 문장의 배열 순서를 문법이나 단어의 뜻을 통해 정확히 배열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문제를 풀며 쉽게 풀 수 있는 팁도 알려주셨습니다! 2부분에서는 어떠한 단어가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많은 단어들을 이용한 문장을 만들어주셨고 각 학생들 개인이 만든 문장을 하나씩 봐주시며 피드백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하며 실제 시험을 대비해 모의시험을 보고 피드백도 하며 시험을 준비 하였습니다!

이렇게 수업시간에 자세히 배우며 준비하였지만 제가 복습이나 단어를 많이 안 외워서 여름방학 때 보았던 시험은 1점 차이로 떨어져서 아쉬웠고 그래서 재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다시 학원을 다녔는데 그때는 1대 1수업을 하며 여름방학때 배웠던 수업 내용에서 제가 알고 있는 부분외에 중요한 부분만 자세히 찝어주시며 알려주셨고 '이번에는 꼭 합격하자'라는 마음으로 공부를 하다보니 모의시험에서도 점수가 잘 나왔고 실제 시험에서도 40점이 올라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하면 의지가 약해서 잘 못하는 스타일인데 위드어학원을 통해 매주 숙제를 내주시고 옆에서 도와주셔서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회화 4수업도 듣는데, 들은 후 HSK5, 6급 준비도 위드어학원에서 할거에요!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서경! ~ 문과다운 수강후기 고마워용^^
4급 준비하느라 누구보다 고생 많았는데, 좋은 결과 나와서 축하하고!
지금 하고 있는 회화 공부도 꾸준히 해서 5급까지 도전합시다!!
화이팅^^!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