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 5급 합격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예리 작성일21-05-31 11:22 조회1,463회 댓글1건

본문

 작년 7월쯤에 HSK4급 합격하고나서 중국어를 아예 안했어서 공부 기간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이번 3월부터 HSK5급 수업을 수강했는데, 5월 시험과 6월 시험 둘 중 어느시험을 준비할지 생각 많이 하던 중 학원에서 5월시험 준비해보자고 권유해주셨습니다.

5월시험은 2.5개월이라 짧은 기간동안 할 자신이 없어서 정말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학원에서 워낙 잘 가르쳐주시는것도 있고 떨어져도 그냥 해보자는 식으로 준비했는데 공부하면서 중간중간에 포기하고싶었습니다. 정말 4급이랑 비교가 안되는 5급 수준에 과거의 제가 잠깐 미웠습니다...

 

강사님이 숙제와 응원을 끊임없이 해주신 덕분에 자신감도 많이 얻었고, 자신만만하게 합격할거라고 말씀하셔서 저도 합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숙제도 꼬박꼬박 내주시고 듣기, 독해, 쓰기 공부방법과 제가 모자란 부분은 더 신경써주시고, 특히 쓰기 부분에서 제가 정말 힘들어했는데 무한의 첨삭 덕분에 쓰기부분에서 나름 만족스러운 점수를 받았습니다. 학원에서 말씀하신거 그대로 하기만 하면 합격합니다!!

 

점수가 높진 않지만 중국어를 배운 기간이 짧은데도 합격해서 매우매우 행복해하는 중입니다... 중국어 기초부터 5급까지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밝은 인사와 응원 감사합니다!!!

 

학원이 재미없다고 생각했던 사람이었는데 학원가서 재밌게 공부했던것같아요.

나중에 또 회화하고싶을때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예리~ 우리학원에서 중국어 입문부터 차근차근 시작해서
4급도 같이 해서 한방에 합격하고, 5급도 합격하고~~ 아주 좋아용^^
4급하고 5급 시작하기까지 중간에 기간이 꽤 오래지나서 살짝 걱정했는데
성실하게 수업에 참여해줘서 고마워용^^ 그래서 좋은결과까지~~!!
축하하고~~ 다음에 회화 공부할 때 또 만나용ㅎㅎ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