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중국어영어 위드어학원

커뮤니티

수강후기

hsk4급 합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예원 작성일21-12-21 14:08 조회1,341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여름방학 때 중국어 회화 2~3단계 수업을 듣고 바로 이어서 9월부터 hsk4급을 준비하는 수업을 들었습니다! 중국어 시험은 처음이어서 걱정이었는데 학원에서 선생님께서 시키시는 것만 다 하면 충분히 합격 가능합니다! 

제가 4급을 공부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점은 바로 단어 입니다!

역시나 선생님께서 매 수업시간 마다 단어를 주시고, 수업 시작하자마자 바로 단어시험을 봅니다. 이때, 제대로 외운다면 처음 한 달 ~ 한달 반은 힘들어도 그 이후는 정말 편합니다!! 4급에서 단어 외우는 건 4급 공부의 거의 모든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단어를 알아야 듣기도 들리고, 독해와 쓰기도 가능하니까요. 

나머지는 연결어 공부와 문법을 공부해서 독해 2부분과 쓰기 1,2부분을 제대로 공부하면 합격은 누구나 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독해와 쓰기가 평소 모의고사보다 낮아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합격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러 접수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컴퓨터를 이용하는 모의고사도 몇 번 봐서 익숙해지면 시험 당일에 놀라지 않고 익숙하게 문제 푸는 것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해본 적이 없어서 시험 당일에 조금 당황했었습니다.. 그리고 틀린 문제는 제발 오답노트 적거나 따로 정리해서 복습하는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번 겨울방학에 5급 준비도 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위드어학원님의 댓글

위드어학원 작성일

예원아~ 합격 축하하고, 수강 후기도 남겨줘서 고마워!! ㅎㅎ
예원이는 워낙 처음부터 잘해서 당연히 합격할 줄 알았지~
점수가 우리 준비할 때보다 아쉽게 나왔지만, 5급 열심히 해서 5급도 고득점 만들어보자^^
예원이라면 할 수 있어~ ㅎㅎ

  • 사업자명 : (주)위드윗 위드어학원 | 사업자등록번호 : 129-88-00478 | 대표자 : 노승대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만남로 6, 5층 5024-5호(신부동, 캐럿21)
    전화 : 041-556-2277 | 이메일 : with2277@naver.com
    Copyright © 2016 WITH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